Quantcast

[어제픽] ‘극한직업’ 고양 장작구이통닭 vs 담양 솥뚜껑닭볶음탕 맛집 위치는?…‘열린음악회’ 해나·이건명-홍혜란·최원희 外 하모니 이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EBS1 ‘극한직업’ 방송 캡처
EBS1 ‘극한직업’ 방송 캡처
‘극한직업’ 고양 장작구이통닭 vs 담양 솥뚜껑닭볶음탕 맛집 위치는?

지난 29일 EBS1 ‘극한직업’에서는 ‘불의 맛 무쇠 솥뚜껑과 장작 구이’ 편을 방송하며, 장작구이통닭 맛집과 솥뚜껑닭볶음탕 맛집을 찾았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서오릉 쪽에 위치한 장작구이통닭 맛집은 닭장작구이 전문점이다. 앞서 ‘생방송 오늘저녁’, ‘2TV생생정보’, ‘VJ특공대’ 등을 통해 소개된 바 있는 핫플레이스이기도 하다.

닭 뱃속에는 찹쌀, 인삼, 대추, 은행, 잣 등이 들어간다. 야들야들한 닭고기와 함께 눌어붙은 찹쌀 누룽지가 별미다. 아울러 어묵탕이 무한리필로 인기다. 이외에도 잔치국수, 막국수, 골뱅이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전남 담양군 봉산면 연동리에 위치한 솥뚜껑닭볶음탕 맛집은 무쇠 솥뚜껑으로 끓인 촌닭 닭볶음탕 조리 현장이 상상 이상의 뜨거운 열기를 전하는 곳이다. 앞서 ‘2TV생생정보’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다.

본방은 토요일 밤 9시 5분.
KBS2 ‘열린음악회’ 방송 캡처
KBS2 ‘열린음악회’ 방송 캡처
‘열린음악회’ 해나·이건명-홍혜란·최원희 外 하모니 이뤄!

지난 30일 KBS2 ‘열린음악회’에서는 이건명, 해나, 고상지 밴드 등이 함께 하는 ‘하모니’ 편을 방송했다.

홍혜란 소프라노는 ‘희망가’로 오프닝을 맡았다. 라 포엠의 유채훈 테너는 ‘나를 태워라’를 부르고, 이봉근과 함께 ‘The Prayer’도 불렀다. 국악인 이봉근은 또 ‘쑥대머리’를 불러 공연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해나는 ‘Halo’로를 부르고, 이건명과 함께 ‘A Whole New World’로 하모니를 이뤘다. 이건명은 ‘언제나 그대 내 곁에’를 불렀고, 포레스텔라의 조민규는 ‘The Hills Are Alive’로 분위기를 이었다.

조민규 테너는 고상지 밴드와 ‘Los pájaros perdidos’ 무대를 함께 가졌고, 고상지 밴드는 또 ‘Tango pour Claude’를 선사했다.

최원휘 테너는 최승리 피아니스트와 ‘Dein ist mein ganzes Herz’를 무대를 가졌고, 홍혜란 소프라노와 함께 ‘Amazing Grace’와 ‘아리랑 연가’를 열창하며 하이라이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본방은 일요일 저녁 6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