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스크림보다 달달한 CF 공개… ‘아이스크림 먹고 배탈나도 좋아 레벨이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스크림보다 달달한 CF 공개… ‘아이스크림 먹고 배탈나도 좋아 레벨이니까’
 
걸그룹 레드벨벳이 상큼 달달한 CF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베스킨라빈스는 공식 유투브를 통해 1분짜리 CF를 공개했다. 영상 속 조이와 웬디, 슬기는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물고 대학생 컨셉으로 등장했다.
레드벨벳 / 베스킨라빈스 31 CF 화면 캡처
레드벨벳 / 베스킨라빈스 31 CF 화면 캡처
 
이때 아이린이 등장해 멤버 사이에 있는 남자를 보며 “뭐하냐?”라며 화를 내고, 이에 당황한 남자는 말을 더듬으며 변명한다.
 
아이린과 썸을 타는 컨셉으로 등장하는 남자주인공은 후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두고 극적으로 화해한다.
 
사랑스러운 컨셉의 CF를 본 팬들은 “레드벨벳 너무 귀엽다”, “아이스크림보다 레벨이들한테 더 눈이 간다 눈물난다”, “나도 저 아이스크림 먹으면 아이린이랑 썸탈 수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