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캠프’ 김종국, “알고 보면 되게 쉬운 남자”… ‘불혹의 한 남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힐링캠프’ 김종국, “알고 보면 되게 쉬운 남자”… ‘불혹의 한 남자’
 
오늘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김종국이 출연해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불혹의 한 남자’ 김종국의 베일에 가려져 있던 여자관계가 공개돼 화제다.
 
이날 녹화에서, MC 이경규는 김종국에게 현재 연애상황에 대해 묻자 김종국은 “(연애를) 오랫동안 안 했죠.” 라고 씁쓸하게 대답했다.
‘힐링캠프’ 출연진 / SBS
‘힐링캠프’ 출연진 / SBS
 
그러자 김종국의 절친 이광수와 개리가 깜짝 등장해 김종국의 여자관계에 대해서 거침없이 폭로했다.
 
특히, 개리는 “(김종국은) 알고 보면 되게 쉬운 남자다.”라고 밝히며 김종국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절친 이광수와 개리가 폭로한 김종국의 여자관계는 어떠할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2월 2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