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마음 반짝반짝’ 장신영, 원수 배수빈과 사랑 이뤄질까… ‘이들의 앞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장신영, 원수 배수빈과 사랑 이뤄질까… ‘이들의 앞날은?’
 
‘내 마음 반짝반짝’ 장신영
 
‘내 마음 반짝반짝’ 배수빈이 이덕화 무덤 앞에서 장신영에게 뜨거운 ‘와락 포옹’ 을 건네며 자신의 진심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6회 분에서는 천운탁(배수빈)이 모든 것을 버리고 고향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순진(장신영)을 격하게 부둥켜안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극중 천운탁은 룸살롱 아르바이트로 제적을 당한 이순수(이태임)의 일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서울로 온 이순진과 남다른 시간을 보냈던 상황. 천운탁은 이순진과 저녁 한 끼를 먹으며 “순진씨랑 단 하루만 같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오늘 하루 이렇게 같이 있게 되었네요”라고 기쁨을 드러내는가 하면 눈 내리는 길을 걷고 술 한 잔을 기울이며 이순진과 서로 장남과 장녀로서의 괴로움에 대해 토로하기도 했다. 끝내 술에 취해 정신을 잃은 이순진을 호텔방 침대에 눕히던 천운탁은 볼을 타고 흐르는 이순진의 눈물을 닦아주며 안쓰러워하는 등 이순진을 향해 멈출 수 없는 마음을 내비쳤다.
 
다음 날 천운탁은 이순수의 학교 이사장을 찾아가, 이순수의 학교 제적을 해결해달라는 부탁을 건네며 머뭇거림 없이 “가족과 다름없는 사람들”이라고 대답, 이순진을 당황스럽게 했던 터. 무엇보다 이순진은 경산으로 돌아가는 차안에서 천운탁의 다친 손을 정성스럽게 치료, 천운탁을 감동하게 했다. 천운탁은 자신의 손에 조심조심 붕대를 감는 이순진을 묘한 눈빛으로 하염없이 바라보며 애틋함을 고조시켰다.
 
하지만 경산에 돌아온 이순진은 이순수가 룸살롱에 다녔다는 소문을 악의적으로 퍼뜨린 천운탁의 가족들 황미자(금보라)와 천금비(손은서), 천은비(하재숙)로 인해 결국 학교에 사표까지 내게 됐던 상태. 짐을 싸서 나오던 이순진은 결심한 듯 천운탁에게 전화를 걸어 “여러모로 폐만 끼치고 죄송했습니다. 이때껏 도와주시고 살펴 주신 거 잊지 않겠습니다”라며 이별 메시지를 전했다. 눈물만 흘렸던 이제까지 와는 달리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다부지게 일어서려는 마음을 내비쳤던 것.
 
‘내 마음 반짝반짝’ 장신영-배수빈 / SBS
‘내 마음 반짝반짝’ 장신영-배수빈 / SBS

그리고 이순진은 이순정(남보라)과 이말숙(윤미라)에게 경산을 떠나겠다는 계획을 전한 후 앞으로 자주 찾지 못할 이진삼(이덕화)의 무덤을 찾아가서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터트려냈다. 하지만 이순진이 아버지 묘를 만지며 “아버지 많이많이 보고 싶어요”라며 통곡하는 순간 천운탁이 다급하게 숨을 몰아쉬며 이순진 앞에 나타났던 것. 이순진을 발견하자마자 더 이상 이대로 두고 볼 수 없다는 듯 애타는 심정을 담은 눈빛으로 와락 껴안는 천운탁의 모습에서 앞으로의 ‘불꽃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내 마음 반짝반짝’ 장신영-배수빈 / SBS
‘내 마음 반짝반짝’ 장신영-배수빈 / SBS

한편, 추후 장신영과 배수빈의 앞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SBS ‘내 마음 반짝반짝’은 주말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