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정유미-오지호, 미묘한 기류 풍기며 ‘시선 집중’…‘혹시 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오늘(31일) 밤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의 정유미와 오지호가 썸을 타기 시작한다?

어제(30일) 방송된 ‘하녀들’ 3회에서는 양반 정유미(국인엽 역)의 신분 하락이 본격화되며 그녀의 눈물겨운 수모기가 펼쳐져 눈길을 모았다. 특히 자신이 하녀로 전락한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정유미와 현실을 강하게 인지시키려는 오지호(무명 역)의 독한 모습이 팽팽한 대립을 이뤄 쫄깃한 긴장감 마저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처마 밑에서 비를 피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지난 방송에서 그려졌던 모습과는 180도 상반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케 한다. 이는 오늘(31일) 방송 될 4회의 한 장면으로 하녀복을 입은 정유미와 오지호 사이로 피어나는 미묘한 기류가 두 남녀 사이에 어떤 사건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하녀들’ 정유미-오지호 / 드라마하우스 & 코너스톤
‘하녀들’ 정유미-오지호 / 드라마하우스 & 코너스톤

특히, 정혼자 김동욱(김은기 역)이 결혼 전 정유미에게 선물한 반지를 함께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하녀들’에서 펼쳐질 삼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까지 부여하고 있어 본방사수의 유혹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늘(31일) 방송 되는 ‘하녀들’ 4회에서는 정유미의 하녀 생활이 시작, 더욱 처절하고 은밀한 하녀들의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하녀가 된 정유미와 오지호 사이의 미묘한 기류를 확인할 수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 4회는 오늘(31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