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PINK PARADISE’ 에이핑크(APINK), 떼창 주도하는 ‘Luv’ 열창…‘지치지도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에이핑크가 히트곡 ‘Luv’를 부르며 장내를 달궜다.

1월 3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에이핑크 단독콘서트 ‘PINK PARADISE’가 개최됐다.

이날 콘서트에서 에이핑크는 최고의 히트곡 ‘Luv(러브)’를 부르며 팬들의 떼창을 이끌어 냈다. 특히 응원 구호를 완벽하게 외치는 팬들의 모습은 그야말로 진풍경이었다.

에이핑크는 공주풍의 드레스를 입고 공연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갔다. 공연 클라이막스임에도 팬들은 지치지 않는지 무대 위의 에이핑크 응원에 나섰다. 이에 에이핑크 멤버들은 더욱 밝게 웃으며 최선을 다해 무대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 / 에이큐브
에이핑크 / 에이큐브

이후 에이핑크는 밝은 분위기의 ‘U You’ 무대를 이어 나갔다. 멤버들은 팬서비스를 잊지 않고 돌출 무대에 등장해 여러 구역에 있는 팬들을 향해 진심을 다했다.

한편 에이핑크 멤버 초롱, 은지, 나은은 연기돌로서 인정을 받았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춤, 노래, 연기 뿐만 아니라 모든 앨범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에서도 노래 선곡부터 무대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콘서트 성공을 2015년 첫 목표로 내세울 정도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