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석훈, 3살 연하 최선아와 이미 ‘법적 부부’…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이석훈, 3살 연하 최선아와 이미 ‘법적 부부’… ‘깜짝’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함께 결혼을 발표한 최선아와 이미 법적으로 부부임이 밝혀져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30일 이석훈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석훈과 최선아는 4년 교제로 약혼까지 하며 지난해 혼인신고도 마쳤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결혼식은 SG워너비가 4년 만에 재결합해 새 앨범을 준비 중이어서 미뤘다. 아직 가정을 꾸린 것도 아니다”며 “그런 만큼 이 부분에 대해선 힘든 시간을 함께 해준 상대를 배려한 것으로 보인다”며 말했다.
이석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석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앞서 이석훈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며 “동반자로서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군 생활 이후 약혼했다. 그리고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며 결혼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이석훈은 예비 신부 최선아에 대해 “군 생활 동안 내 빈자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왔고 어머니가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나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다”고 말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석훈과 최선아는 지난 2011년 MBC 예능프로그램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 출연해 당시 커플로 첫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최선아는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으로 출연 당시 국립발레단 단원이었지만 현재는 쉬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