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설의 마녀’ 오현경-이종원, 10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 ‘강렬한 키스’ 암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전설의 마녀’ 오현경-이종원, 10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 ‘강렬한 키스’ 암시
 
‘전설의 마녀’ 오현경-이종원
 
‘전설의 마녀’ 오현경과 이종원의  키스 신 스틸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컷은 고시원 거실에서 월한(이종원)이 풍금(오현경)의 허리를 완전히 젖히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강렬한 키스를 선보이고 있어 뭔가 심상치 않은 이벤트가 벌어졌음을 짐작하게 한다.
 
티격태격 첫 만남으로 시작한, 풍금·월한 커플은 서로를 재력가로 오해하고 사귀기 시작했다. 하지만 같은 고시원 아래 살아가는 빈털터리인 게 밝혀지면서 깨끗하게 결별했다. 싸우다 정든다 했던가? 풍금·월한 커플은 개와 고양이처럼 으르렁대면서도 한 지붕 아래 살아가면서 묘한 로맨스가 싹틀 조짐을 보인다.
 
가장 강력한 라이벌은 ‘마법의 빵집’ 건물주(염동헌)의 등장. 지난 25일 방송에서는 풍금과 건물 사장의 키스가 이루어지려는 찰나 고시원 앞을 지키고 있던 월한에 의해 제지당한다. 그러나 풍금은 상가 사장을 따라 아파트로 이사를 가기로 결심한다.
 
상가 사장을 따라 고시원을 떠나려 하는 풍금을 향해 “사랑한다. 풍금아!”라고 박력 넘치는 고백을 하며 풍금을 와락 품에 안는다.
 
‘전설의 마녀’ 오현경-이종원 / MBC
‘전설의 마녀’ 오현경-이종원 / MBC

순간 고시원생들은 박수가 터져나오며 “키스해 키스해”를 외친다. 월한은 “키스? 까짓거 한 번 하지 뭐!”라고 하며 풍금을 90도 각도로 젖히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키스를 진하게 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가진 것 하나 없는 40대 코믹 커플의 로맨스는 월한의 박력 키스 이후 어떤 진전을 보일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전설의 마녀’ 오현경-이종원 / MBC
‘전설의 마녀’ 오현경-이종원 / MBC

한편 ‘전설의마녀’는 매주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주말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