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경, 취재진 플래시 세례 받고 ‘괴성’…네티즌 ‘이해 불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신인 배우 이수경이 태도 논란으로 화제인 가운데 이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이수경 소속사 호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0일 “이수경 씨가 아직 신인이라서 제작발표회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있는 자리가 익숙하지 않다”면서 “너무 긴장을 많이 해서 자신도 모르게 실수를 한 것 같다. 의도와 달리 오해를 만들었고 팬들을 불편하게 만든 것 같다”고 해명했다.

이어 “이수경 씨가 의도와 달리 오해를 불러일으켜서 당사자인 최우식 씨와 그의 팬들에게 굉장히 죄송해하고 있다. 그런 의도는 아니었다. 앞으로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사과의 뜻을 보였다. 또한 이수경 측은 “이런 실수를 하지 않고 연기를 열심히 하겠다. 예쁘게 봐달라”고 덧붙였다.

이수경 / tvN ‘호구의 사랑’
이수경 / tvN ‘호구의 사랑’

앞서 이수경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기자들의 플래시 세례에 괴성을 지르거나, 질문에 대해 우물쭈물 거리기도 하고, 보는 이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또한 함께 출연한 배우이자 선배이기도 한 최우식에게 “캐릭터가 호구 같고 그냥 호구의 모습도 있는 것 같다”고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