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Secret) 송지은, 2월의 신부로 변신 대체불가 미모 과시… ‘점점 예뻐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시크릿(Secret) 송지은, 2월의 신부로 변신 대체불가 미모 과시… ‘점점 예뻐져’
 
시크릿(Secret) 송지은
 
지난해 시크릿 완전체 활동과 더불어 솔로 신곡 ‘예쁜 나이 25살’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차세대 디바’로 자리매김한 송지은이 순백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결혼 전문 잡지 ‘월간 웨딩21’ 2월 호 커버걸로 선정된 송지은은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청초하면서도 세련된 반전매력을 한껏 뽐냈다.
 
커버 사진 속 송지은은 살짝 파인 V넥 웨딩드레스로 여리여리한 쇄골라인과 어깨를 강조하는가 하면 도발적인 상반신과 다르게 풍성한 드레스 라인으로 청순미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쪽으로 땋아 내린 헤어 스타일 역시 우아해 보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송지은만의 매력을 십분 살리는 데 중요한 포인트.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송지은의 커버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송지은 점점 물 오르는 비쥬얼,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이쁘고 도대체 부족한 게 뭐지?”, “웨딩드레스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송지은 역시 극강 여신미모”와 같은 감탄 어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시크릿(Secret) 송지은 / TS Entertainment
시크릿(Secret) 송지은 / TS Entertainment

현재 송지은은 시크릿 완전체 활동과 솔로 미니앨범, 화보 촬영과 웹 드라마 출연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최근에는 오는 2월 7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릴 첫 번째 공식 팬클럽 창단식 ‘SECRET House Party(시크릿 하우스 파티)’를 위해 준비에 여념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크릿(Secret) 송지은 / TS Entertainment
시크릿(Secret) 송지은 / TS Entertainment

한편, 청순한 ‘2월의 신부’로 깜짝 변신한 송지은의 웨딩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결혼 전문지 ‘월간 웨딩21’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