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버지, 인터뷰 보니…‘뭉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버지, 인터뷰 보니…‘뭉클’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피의자가 사건 발생 19일 만에 경찰에 자수했다.
 
이에 사망자 아버지의 안타까운 인터뷰가 누리꾼들에게 감동을 자아냈다.
 
지난 29일, 충북지방경찰청 뺑소니 사고 수사본부는 “지난 10일, 청주시 흥덕구 사운로 도로변에서 강모 씨를 치고 달아나 사망케 한 혐의를 받고 있는 허 씨가 청주흥덕경찰서에 직접 찾아와 자수했다”고 밝혔다.
‘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버지 인터뷰 / YTN 화면 캡처
‘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버지 인터뷰 / YTN 화면 캡처
 
이에 피해자 아버지 강태호 씨는 피의자를 향해 “(자수를 해 줘서) 가족이 너무나 고마워했다”고 말하며 용서의 손을 건넸다.
 
강태호 씨는 현장 인터뷰를 통해 “잡히지 않고 자수를 했더니 고맙더라. 그분도 부인과 애들이 있을 거라 그분들이 얼마나 상심이 크겠냐. 죽은 사람 편할지 몰라도 산 사람은 고통스러울 것”이라고 말했다.
 
피의자 자수에도 누리꾼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하다. 누리꾼들은 “나는 정말 용서가 안 된다”, “차종이 밝혀져서 무서워서 했겠지 미안해서 했겠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