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패션코드, ‘화이트 점프수트’에 ‘청’으로 꾸민 ‘발랄함’… ‘패션 피플 모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패션코드 오프닝 세레머니에서 여성스러움부터 제기발랄함까지 화려한 런웨이를 선보였다.
 
오늘 1월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SETEC 제3전시관에서는 ‘2015 FASHION KODE F/W’ 행사가 열렸다. 해당 행사에는 수많은 패션 디자이너를 비롯한 쥬얼리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상품을 전시, 판매하면서 수많은 패션 피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015 FASHION KODE F/W’ 행사에는 소녀시대 태티서와 배우 서강준이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오프닝 세레머니 런웨이 행사에 직접 참여해 런웨이를 걸어 많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성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해외 바이어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한국 패션디자이너 연합회 회장 이상봉 디자이너와 다수의 패션 모델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오픈콜 행사가 끝난 후에는 노브레인, 크라잉넛 등 인디밴드의 패션-문화 콜라보레이션 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패션코드’ 제이어퍼스트로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패션코드’ 제이어퍼스트로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날 패션코드 오프닝 세레머니 런웨이에는 ‘2015 FASHION KODE F/W’ 참여 브랜드인 ‘제이어퍼스트로피’와 ‘티백’ ‘비엔비트웰브’가 런웨이에 참여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패션코드’ 제이어퍼스트로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패션코드’ 제이어퍼스트로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이어퍼스트로피’의 의상은 전체적으로 화이트를 사용한 가녀린 느낌의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화이트 원피스의 경우 화이트 퍼를 사용해 밋밋한 느낌을 죽이려고 노력하였으며, 화이트 점프수트의 경우 어깨를 그대로 드러낸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바지에는 핀턱을 줘서 슬림함을 강조하고 있다.
‘패션코드’ 티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패션코드’ 티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어진 ‘티백’의 의상은 청을 사용한 발랄한 느낌의 의상을 선보였다. 화려한 프린트의 상의에 큰 주머니를 붙여 포인트를 주었으며, 주머니의 버튼은 오렌지 컬러로 깜찍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뒤어이 나온 가벼운 소재를 덧댄 원피스의 경우 기계 주름을 사용해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프린팅을 표현했다.
‘패션코드’ 티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패션코드’ 티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비엔비트웰브’의 경우 남성 모델의 등장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가죽을 사용한 상의에 시스루의 팬츠를 선보였다. 특히 팬츠의 경우 안에는 화려한 옐로우와 그린의 플라워 프린팅을 넣고, 겉에는 블랙 레이스 소재를 사용해 시스루 팬츠를 선보였다.
‘패션코드’ 비엔비트웰브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패션코드’ 비엔비트웰브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한편 소녀시대 태티서와 배우 서강준이 직접 런웨이에 올라 눈길을 끈 이번 ‘2015 FASHION KODE F/W’ 행사는 오늘 1월 29일 막이 올랐으며 1월 31일 토요일까지 행사를 계속할 예정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