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트제조기’ 참소녀, ‘빅병’ 이은 차세대 걸그룹 유닛 ‘눈길‘… ‘오글주의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히트제조기’ 참소녀, ‘빅병’ 이은 차세대 걸그룹 유닛 ‘눈길‘… ‘오글주의보’
 
히트제조기 참소녀
 
정형돈, 데프콘이 직접 프로듀싱한 첫 번째 걸그룹 유닛 ‘참소녀’의 신곡 발표를 앞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자 아이돌 유닛 ‘빅병’을 발굴해 1집 ‘스트레스 컴온’과 최근 2집 ‘오징어 된장’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아이돌 인기 프로듀서로 급부상한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이번에는 걸그룹에게 어울린 만한 ‘초절정 큐트’ 곡의 탄생을 예고하며 발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곡가 데프콘은 “듣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가져다주는 주문과 같은 곡”이라고 밝혔고, 작사가 정형돈은 “이 노래를 소화하려면 수준급 애교를 갖춰야 한다”고 말해 참소녀 신곡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신곡을 들은 멤버들은 “2015년 걸그룹 최고의 히트곡이 될 것!”, “빅병 노래보다 훨씬 좋다” 등 놀라운 반응 보였으며 노래가 끝나자 모두 기립 박수를 치며 참소녀 1집 대박을 예감했다는 후문이다.
 
‘히트제조기’ 참소녀 / MBC에브리원
‘히트제조기’ 참소녀 / MBC에브리원

지나, 오렌지 캬라멜 리지, 카라 영지, 포미닛 소현 등 걸그룹 인기 멤버들이 참여한 ‘참소녀’ 신곡의 정체는 1월 30일 금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