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자식 상팔자’ 박남정, "사춘기 딸과 멀어질까 겁나" 눈물 호소… ‘안쓰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유자식 상팔자’ 박남정, "사춘기 딸과 멀어질까 겁나" 눈물 호소… ‘안쓰러워’
 
유자식 상팔자 박남정
 
박남정의 딸 박시은(14) 양이 아빠의 편지를 받고 눈물을 보였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86회 녹화에서는 사춘기 자녀들이 혹독한 예절학교 방문기를 담은 ‘진짜 사춘기’ 특집 2부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 된 ‘진짜 사춘기’ 2부 영상에서는 김봉곤 훈장 댁을 방문한 사춘기 자녀들이 훈장님의 눈을 피한 일탕행위로 맨발로 눈밭 체벌을 받는 한편 부모님께 전하지 못 했던 말을 편지에 옮기며 가슴을 울리는 속이야기를 전하는 등 혹독한 교육을 받는 예절학교 체험기가 그려졌다.
 
특히 이날 영상에서는 딸 바보로 유명한 박남정이 예절학교 체험을 떠난 딸 박시은(14) 양에게 속마음을 전한 편지가 공개 돼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박남정의 딸 박시은 양은 “아빠(박남정)가 평소에 말씀 못했던 속마음을 편지에 쓰셨더라. 특히 ‘시은이랑 언제까지나 내가 대화를 하고 소통할 수 있을지 걱정 된다. 아빠는 언제까지나 대화하고 싶은데 시은이가 아빠 곁을 떠날까봐 두렵다’고 하셔서 되게 많이 슬프고 울컥했다. 괜히 내가 죄송했다”고 덧붙여 박남정의 가슴을 울렸다.
 
‘유자식 상팔자’ 박남정-박시은 / JTBC
‘유자식 상팔자’ 박남정-박시은 / JTBC

부모자식 소통쇼 JTBC ‘유자식 상팔자’ ‘진짜 사춘기-2부’는 1월 28일 오늘(수)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