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강남 1970’ 설현, 100만 돌파 공약 실천… 선혜 옷 입고 ‘사뿐사뿐’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강남 1970’ 설현, 100만 돌파 공약 실천… 선혜 옷 입고 ‘사뿐사뿐’ 완벽 소화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이자 이민호와 김래원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액션 드라마 ‘강남 1970’(제작: ㈜모베라픽처스,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각본/감독: 유하)의 김설현이 100만 돌파 공약을 실천해 화제다.
 
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강남 1970’의 지켜주고 싶은 누이 ‘선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설현이 자신의 소속 그룹 AOA 페이스북 통해 100만 관객 돌파 공약 실천 동영상을 공개했다. 본인의 첫 스크린 도전작인만큼 ‘강남 1970’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김설현은 100만 관객 돌파 시, 70년대 ‘선혜’ 의상을 입고 AOA 춤을 선보이겠다는 약속을 한 바 있다.
 
지난 ‘글로벌 프리미어’ 당시에도 의상을 이미 챙겨두었다며, 공약 실천을 위한 준비를 마쳤음을 밝힌 김설현은 1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바쁜 일본 스케줄 중에도 관객과의 약속을 지켜낸 것.
 
공약 실천 영상에서 김설현은 “저의 첫 영화 ‘강남 1970’이 드디어 100만을 돌파했습니다. 선혜 옷을 입고 ‘사뿐사뿐’ 안무를 하기로 했는데요. 그 공약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300만 공약, 500만 공약까지 실천할 수 있도록 여러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70년대 감성이 담긴 2가지 선혜 옷을 입고 완벽한 안무를 선보였다.
‘강남 1970’ 설현 / 쇼박스(주)미디어플랙스
‘강남 1970’ 설현 / 쇼박스(주)미디어플랙스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선혜’의 모습에서 아이돌 AOA 설현의 모습을 넘나들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설현은 ‘강남 1970’ 속 순수함과 청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그녀의 행보를 더욱 주목하게 한다.
 
한편, 300만 돌파 시 “[펀치] 촬영 현장에서 조재현과 인증 사진을 찍겠다”고 밝힌 김래원과 500만 돌파 시 “관객 500명, 유하 감독님과 함께 쓰레기를 줍겠다”고 선언한 이민호 그리고 “극중 ‘길수’의 직업에 맞게 500명의 옷을 다려드리겠다”며 이색 공약을 내세운 정진영의 공약이 지켜질 수 있을 지 앞으로 ‘강남 1970’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이자 이민호와 김래원의 만남, 정진영, 김설현, 유승목, 김지수 등 연기파 배우들로 짜인 탄탄한 조연진의 호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강남 1970’은 1월 21일 개봉하여 언론과 평단은 물론,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찬사를 받으며 절찬 상영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