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나이트’ 주니어(Jr), 사상 초유 ‘순결 테러’ 당해… ‘낯부끄러워’

  • 문혜림 기자
  • 승인 2015.01.27 18: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혜림 기자] ‘드림나이트’ 주니어(Jr), 사상 초유 ‘순결 테러’ 당해… ‘낯부끄러워’
 
드림나이트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가 화제의 첫 방송을 시작한 가운데 송하윤이 ‘주니어 순결 테러범’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금일 오후 12시 방송된 JYP 픽쳐스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에서 초절정 긍정녀 ‘주인형’역을 맡은 송하윤이 수많은 관중 속에서 초 인기 아이돌 Jr.(주니어)에게 넘어지며 그의 급소를 가격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극 중 주인형(송하윤 분)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GOT가 학교를 방문한 것을 보고 그들을 가까이 보기 위해 수많은 학생들 사이를 파고 들었다. 평소 GOT(지오티)의 멤버 주니어(Jr.(주니어) 분)의 열혈 팬이었던 인형은 그를 코 앞에서 보게 되자 두 손을 모으고 반달 눈웃음을 짓는 등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인형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앞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 4인방(JB, 마크, 영재, 잭슨 분)의 장난에 떠밀려 휘청거렸다. 이때 중심을 잡으려 팔을 휘두르다 가까이 서 있던 주니어의 급소를 치며 의도치 않게 순결 테러범이 되어 버린 것.
 
인기 아이돌 GOT의 멤버 주니어의 급소를 치는 사상 초유의 사고를 일으킨 인형의 모습은 순식간에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와 ‘무개념 테러녀’, ‘쭈꾸미 주제에’라는 댓글과 함께 GOT 팬덤의 공공의 적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드림나이트’ 주니어(Jr) / JYP 엔터테인먼트
‘드림나이트’ 주니어(Jr) / JYP 엔터테인먼트


한편, ‘드림나이트’ 1회에서는 주니어의 순결테러와 함께 하루를 정신 없이 보낸 초절정 긍정녀 주인형이 다음날 아침 정체불명 미소년 4인방과 함께 한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고품격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에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 중국에서는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