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락비(Block B), 日 데뷔로 ‘도쿄 헤드라인’ 메인커버 장식… ‘악동들의 일본 상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블락비(Block B), 日 데뷔로 ‘도쿄 헤드라인’ 메인커버 장식… ‘악동들의 일본 상륙’
 
그룹 블락비가 일본 주간신문 ‘도쿄 헤드라인’의 메인을 장식하며 성공적인 일본 데뷔를 알렸다.
 
지난 21일, 일본 데뷔 싱글 ‘VERY GOOD(베리 굿)’을 발매한 블락비는 스페셜 라이브와 매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성공적인 일본활동을 시작했으며, 일본의 주간신문인 ‘도쿄 헤드라인’은 635호 커버에 블락비를 채택하며 그들의 데뷔에 대해 ‘큰 돌풍을 일으킬 그룹’이라고 보도했다.
블락비 / 세븐지슨스
블락비 / 세븐지슨스
 
도쿄 헤드라인에 따르면 그들은 블락비의 데뷔에 대해 ‘일본의 K-pop 씬에 새로운 풍파를 세울 것’이라며 ‘힙합과 댄스 뮤직 같은 장르와 촉촉한 미성이 돋보이는 환상적인 발라드까지 장르의 테두리를 넘어 음악을 들려주는 그룹’으로 소개하는 것은 물론, 커버 외에도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지난 16,17일 있었던 블락비의 공연에 대한 리뷰와 일곱 멤버 각자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개별 Q&A를 기재하고 싱글에 대한 소개 역시 추가했다.
 
블락비의 데뷔 소식과 각종 도쿄 발 엄선된 정보가 가득 담긴 ‘도쿄 헤드라인’은 매월 제2, 4주 월요일에 발행되며 블락비의 소식은 635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락비는 일본 데뷔 싱글 ‘VERY GOOD’의 발매를 통해 일본 ‘닛테레’ 방송국의 음악프로그램인 ‘뮤직 드래곤’ 녹화를 마치기도 했으며 ‘도쿄MX’의 ‘디스코 트레인’의 녹화도 마치는 등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일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블락비 / 세븐지슨스
블락비 / 세븐지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