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스토리(Histroy), 데뷔 싱글 ‘DREAMER’ 발매 ‘얼터너티브 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신인 얼터너티브 그룹 히스토리가 데뷔 싱글 'DREAMER'를 발표한다.


26일 로엔엔터테인먼트는 "히스토리가 26일 정오를 기해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데뷔싱글 'DREAMER'를 일제히 공개한다"고 전했다.

▲ 사진=히스토리, 로엔엔터테인먼트


아이유, 가인, 지아, 써니힐, 피에스타 등 국내/외에서 내로라하는 실력파 여성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첫 남자그룹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히스토리의 데뷔싱글 'DREAMER'은 총 3곡이 수록돼 있으며 아이유, 가인, 써니힐 등을 프로듀싱한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히스토리의 데뷔곡 'Dreamer'는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으로 얼터너티브 그룹을 지향하는 히스토리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고 있는 곡이다.


브릿팝 장르인 'Dreamer'는 운명처럼 다가온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가가는 매력적인 다섯 남자의 꿈 같은 스토리를 그린 곡으로 마칭 리듬을 기반으로 드럼과 타악기의 강렬한 사운드,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의 조화가 귀를 사로잡으며 도입부의 독특한 아카펠라와 후렴구의 드라마틱한 코러스로 환상적이고 신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Dreamer'는 소속사 선배인 아이유가 나레이션으로 써니힐의 미성이 랩메이킹으로 참여해 후배사랑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외에도 사랑을 고백하러 가는 남자의 순수하면서도 강한 모습을 그린 'D-DAY', 슬픈 기타 선율이 감성을 자극하는 하이브리드 발라드곡 'The Last Time'이 수록됐다.
 
히스토리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디어 오늘 히스토리의 첫 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 음악팬들을 설레게 할 히스토리를 주목해달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히스토리의 첫 데뷔싱글 'DREAMER'는 26일 정오 멜론,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