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스트(ZEST), 김수현 못지 않은 中 인기… ‘대륙 접수’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제스트(ZEST), 김수현 못지 않은 中 인기… ‘대륙 접수’ 예고
 
제스트(ZEST)
 
보이 그룹 제스트(ZEST)가 중국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 한류돌’의 파워를 과시했다.
 
최근 신곡’MY ALL’로 한,중 양국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제스트는 지난 25일 방송된 ‘오락성천지’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했다.
 
‘오락성천지’는 중국 4대 공중파 방송국의 하나인 ‘상해동방TV’의  인기 연예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EXO-M이 출연한 경험이 있다.
 
달콤다감한 매력이 넘치는 신곡 ‘MY ALL’의 무대로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힌 제스트는 이어진 토크타임에서 함께 출연한 팬들과 MC의 질문에 남다른 재치와 예능감각으로 답변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예호는 114cm의 긴 다리를 뽐내며 제스트 중 가장 다리가 긴 멤버임을 입증했으며 달달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신은 태권도
동작에 맞춰 중국 가수 왕리홍의 ‘Kiss Goodbye’를 열창해 박수를 받았다.
 
또한, 제스트는 예의 바른 인사성과 태도로 현지 스태프들에게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제스트(ZEST) / 제스트 공식 페이스북
제스트(ZEST) / 제스트 공식 페이스북

한편, 본격적인 중국공략에 나선 제스트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