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옥정’ 김태희(Kim Tae Hee), 혹독한 궁녀 신고식 ‘시월드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누리 기자) 드라마 '장옥정' 김태희가 혹독한 궁녀 신고식을 치뤘다.


지난 23일 방송에서 SBS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 이하 장옥정)'에서 김태희가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며 가시밭길 궁 생활을 시작한 가운데 더 험난한 고난의 길이 예고됐다.

▲ 사진=김태희(Kim Tae Hee), 스토리티비


앞서 방송에서 '옥정(김태희 분)'은 어머니 면천을 위해 '조사석(최상훈 분)'과 손을 잡고 궁에 들어갔다. 이어 천출 출신 낙하산이라는 이유로 따돌림에 구정물 세례까지 받았다. 


이에 '옥정'의 역경은 '김대비(김선경 분)'와 '조대왕대비(이효춘 분)'의 세력 싸움으로 더 거세질 예정이다. 서인을 대표하는 '김대비'와 남인을 대표하는 '조대왕대비'는 상극으로 세자빈 간택 때 '김대비'는 '인현(홍수현 분)'을 조대왕대비는 '인경(김하은 분)'을 점찍어 대립각을 세운 바 있다. 
 
'숙종(유아인 분)'의 제1왕후 '인경'이 죽고 중전자리가 비면서 '김대비'와 '조대왕대비'의 세력 다툼은 극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조대왕대비'는 '옥정'을 '김대비'는 '인현'을 주목하고 있어 '옥정'과 '인현'의 2라운드 대결은 피할 수 없게 됐다. 
 
또한 '옥정'에게는 만만찮은 시월드도 넘어야 할 산이다. '김대비'는 무속인의 말만 듣고 남인 출신궁녀들을 색출했을 만큼 아들 '숙종'에 대한 사랑이 유별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옥정'에게 "색기가 흐른다"는 말까지 서슴지 않아 '옥정'의 파란만장 시월드를 예고했다. 

이에 훗날 '옥정'이 중전에 오르고 자신이 낳은 아들이 세자로 책봉되면서 상황이 어떻게 역전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