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ly Again’ 인피니트H 호야, “동우 형 횡설수설하면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인피니트H 멤버들이 둘이서 활동할 때 힘든 점에 대해 고백했다.

1월 26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인피니트H 쇼케이스 ‘Fly Again’이 개최됐다.

이날 쇼케이스 MC를 맡은 인피니트 멤버 성규와 우현은 탁월한 진행 능력을 펼치며 10문 10답을 이어 나갔다.

우현은 “둘이서 활동할 때 각자 힘든 점?”에 대해 물었다. 이에 호야는 “다들 손수건 꺼내주시고요”라고 재치 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호야는 “둘이서 활동할 때 동우 형이 가끔 횡설수설하면 표정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 지 잘 모르겠다. 무슨 말을 해도 상관없는데 리액션 할 때 참”이라고 말끝을 흐려 연달아 폭소케 했다.

인피니트H 호야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인피니트H 호야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동우 또한 “제가 힘든 점은 가끔 횡설수설 할 때 힘들다. 저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다”며 자신 스스로를 지적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던 성규는 “평소 같으면 제가 해주는데 없다 보니까”라고 답해 팬들의 아쉬운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인피니트H는 26일 자정, 타이틀 곡 ‘예뻐’를 포함해 7곡의 신곡이 담긴 새 앨범 ‘Fly Again’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활동으로는 이례적으로 ‘인피니트H’라는 브랜드를 각인시킨 이들은 새 앨범에 대한 수 많은 요청과 기대에도 불구하고 서두르지 않고 실력을 다지는데 주력해왔다. 인피니트H는 한 곡을 완성하기 위해 수 차례의 가사 수정과 재녹음이 이루어졌고, 실패했고, 자학하고, 성취를 거듭한 끝에 비로소 단단한 인피니트H의 새 앨범 ‘Fly Again’을 탄생시켰다. 이들은 화려하게 다시 날기 위해 숱한 땀방울과 도전을 한 장의 앨범에 녹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