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Fly Again’ 인피니트H, “듀스는 살아 있는 전설” 극찬 세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인피니트H 호야와 동우가 듀스를 극찬했다.

1월 26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인피니트H 쇼케이스 ‘Fly Again’이 개최됐다.

이날 쇼케이스에 앞서 기자회견을 가진 인피니트H 동우는 “저희가 태어나고 유년기 때 듀스 형님이 데뷔를 하셔서 초창기 때는 (듀스를) 몰랐다”고 운을 뗐다.

이어 동우는 “살아 있는 전설”이라며 듀스를 극찬했다.

인피니트H 동우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인피니트H 동우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호야는 “어릴 때는 잘 모르지만 가수 지망생이 되고 나서 역사적인 선배님들을 찾아보게 된다. 찾아보면서 듀스라는 가수의 노래는 거의 알고 있었다”며 “개인적으로 ‘응답하라 1997’ 드라마에서 듀스 선배님의 ‘나를 돌아봐’ 춤을 췄었다. 이후에도 가요대축제에서 듀스 선배님의 퍼포먼스를 해서 말씀드렸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호야는 “(듀스 선배님이) 굉장히 좋아하셔서 이번 앨범 작업도 잘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트H는 26일 자정, 타이틀 곡 ‘예뻐’를 포함해 7곡의 신곡이 담긴 새 앨범 ‘Fly Again’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활동으로는 이례적으로 ‘인피니트H’라는 브랜드를 각인시킨 이들은 새 앨범에 대한 수 많은 요청과 기대에도 불구하고 서두르지 않고 실력을 다지는데 주력해왔다. 인피니트H는 한 곡을 완성하기 위해 수 차례의 가사 수정과 재녹음이 이루어졌고, 실패했고, 자학하고, 성취를 거듭한 끝에 비로소 단단한 인피니트H의 새 앨범 ‘Fly Again’을 탄생시켰다. 이들은 화려하게 다시 날기 위해 숱한 땀방울과 도전을 한 장의 앨범에 녹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