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떴다 패밀리’ 진이한, 이정현 향해 ‘귀여운 질투’ 알고보니… ‘질투의 화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떴다 패밀리’ 진이한, 이정현 향해 ‘귀여운 질투’ 알고보니… ‘질투의 화신’
 
떴다 패밀리 진이한
 
SBS ‘떴다 패밀리’의 진이한이 질투의 화신에 등극했다.
 
이정현을 향해 귀여운 질투를 이어나가며 반전 매력을 선사, 안방 여심을 흔들었다.
 
지난 24일(토) 방송된 ‘떴다 패밀리’ 7회에서는 준희(이정현 분)에게 살갑게 대하는 준아(오상진 분)를 목격한 후 그와 기싸움을 펼치는 등 준희에게 폭풍 질투심을 드러내는 동석(진이한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모았다.
 
사고로 입원한 준희를 간호하던 동석은 병문안을 온 준아에게 “국준희한테 사심 있는 거 아니야?”라며 날카로운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병실로 들어오는 그에게 정색하는 등 피 튀기는 신경전을 펼쳤다.
 
또, 준아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준희를 향해 “아주 오빠 소리에 맛 들렸구만?”, “기억만 잃은 게 아니라 정신줄 자체를 놓은 거 아니야? 정신차려라. 아무나 보고 오빠, 오빠” 라며 질투를 담은 대사를 연발해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떨어져. 별 친분도 없는 사이가 왜 이렇게 가까운 거야?”라며 마지막까지 준아를 향한 귀여운 경계를 늦추지 않아 극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키기도.
 
더불어 시종일관 준희와 준아 사이를 질투하던 동석이, 극 후반부에는 ‘자꾸 신경이 쓰이고 마음이 간다’며 준희에게 은근스레 마음을 전해 둘 사이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점화될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떴다 패밀리’ 진이한 / SBS
‘떴다 패밀리’ 진이한 / SBS

이에 네티즌들은 “최동석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어쩜 질투하는 모습까지 내 스타일~ㅋㅋ”, “우리 동석이 경계심 드러내는 거 봐ㅋㅋㅋ 이렇게 준희는 오빠를 오빠라 부르지 못하고…”, “준희랑 이제 사귀는 건가요? 완전 잘 어울릴 듯!!”, “진이한은 생긴 것도 강아지같이 생겨서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여워. 이러니 내가 안 반해?”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이렇게 귀여운 질투남으로 변신한 진이한은, 매회 츤데레남부터 다정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진이한이 최동석으로 열연 중인 SBS 새 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는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