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나이트’ 갓세븐(GOT7), 남다른 ‘교복 패션’ 눈길… ‘교복이 갓세븐 빨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드림나이트’ 갓세븐(GOT7), 남다른 ‘교복 패션’ 눈길… ‘교복이 갓세븐 빨 받아’
 
드림나이트 갓세븐(GOT7)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 속 갓세븐(GOT7)의 교복패션이 화제다.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하는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의 주인공인 갓세븐(GOT7) 멤버들이 ‘같은 교복, 다른 느낌’으로 각자 개성 있는 교복 패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잭슨은 교복과 함께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란색 가방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JB(제이비)는 하얀 티셔츠를 받쳐 입고 교복 셔츠를 레이어드, 크로스 백을 어깨에 걸친 모습으로 캐주얼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마크는 셔츠 앞 단추를 풀고 넥타이를 맸다. 살짝 걷어붙인 교복 소매에 얼굴에 살짝 띤 미소까지 편안함이 돋보였다. Jr.(주니어)는 올백 헤어스타일과 함께 클래식한 교복의 정석을 선보였다. 얼굴에 스쳐가는 작은 미소와 여유롭게 팔짱을 낀 모습으로 당당함을 어필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유겸과 뱀뱀은 단정하게 입은 교복에 산뜻한 헤어 컬러와 손에 든 막대 사탕으로 남동생 같은 상큼한 매력을 선사했다. 영재는 셔츠에 넥타이를 함께 한 교복에 목에 걸친 헤드폰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4차원 소년의 컨셉을 완성했다.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에서 각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대세 남친돌 GOT7은 같은 교복으로 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며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저번 사복패션도 그렇고, 교복패션도 정말 잘 어울린다", "이게 바로 같은 옷 다른 느낌", "뱀뱀 사탕 들고 있는 모습 귀여워 죽겠다", "영재는 교복에 헤드폰도 잘 어울린다", "드림나이트 첫 방송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GOT7 뭘 해도 그냥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
 
‘드림나이트’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드림나이트’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한편, GOT7의 교복패션이 화제를 모은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품격 높은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2015년 1월 27일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국내에서도 같은 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