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첫 등장부터 ‘여심(女心) 저격수’로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MBC 새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임주환(왕욱 역)이 첫 등장부터 꽃황자 비주얼을 선보이며 여심을 강타했다.
 
1월 20일 방송된 ‘빛나거나 미치거나‘ 2회에서 임주환은 국혼을 추진하려는 남경읍(태조 왕건 역)과 긴장감 있는 대립각을 세우며 첫 등장했다. “국혼의 재물이 되는 것은 저만으로도 충분하다. 자식들을 더 이상 반상위에 돌로 삼지말라”라며 누이 이하늬(황보여원 역)의 국혼에 반대를 하는 장면이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 블러썸 ENT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 블러썸 ENT

임주환은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을 발휘, 등장 그 자체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냄은 물론 수려한 외모와 남다른 9등신 비율로 여심을 강타했다.  
 
극중 임주환은 명석한 두뇌와 출중한 무예실력은 물론, 뛰어난 외모까지 겸비한 왕위 서열 2위의 황자. 차분하고 온화한 겉모습과는 달리 사랑과 목적을 위해서는 어떠한 일도 해내는 반전 성격을 지니고 있는 인물로 오연서를 두고 장혁과 대립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주환의 등장으로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