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니지(Honey G), ‘댄디가이’ 변신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3인조 보컬 그룹 허니지(Honey G)가 댄디가이로 변신해 화제다.
 
지난 22일(목), 정규 1집 데뷔앨범 공개와 더불어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성공적인 데뷔무대를 가진 허니지가 잡지화보를 통해 숨겨진 옷태를 공개했다.
 
허니지는 최근 진행된 패션매거진 ‘나일론(NYLON)’과의 화보촬영에서 자연스러운 분위기 아래 각 멤버별 다른 느낌의 의상을 소화하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 허니지(Honey G) / 나일론(NYLON)

또한, 권태현의 장난기어린 몸짓과 배재현의 순수하고 아이같은 표정, 그리고 박지용의 도시적이고 시크한 눈빛에서는 자신만의 멋진 포즈를 연출한 세 멤버 각자의 개성이 엿보이기도 한다.
데뷔앨범의 타이틀 곡 ‘바보야’ 무대에서 깔끔한 검정 수트 핏(fit)을 선보이고 있는 허니지는 이번 잡지 화보 촬영컷을 통해서는 편안하고 심플한 의상과 패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대와는 또다는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날 허니지 세 멤버들은 뜨거운 조명 아래에서 진행되는 익숙치 않은 잡지 화보 촬영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유쾌함을 살려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에 허니지의 화보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허니지도 마법의 옷빨인가” “데뷔하자마자 연예인 느낌~” “다이어트 하더니 옷태가 확 사네요” “댄디한 허니지, 많은 무대에서 볼 수 있길 기다립니다~"등의 반응으로 열렬히 호응했다.
 
한편 지난 22일(목) 타이틀곡 ‘바보야’와 선 공개 곡 ‘그대’를 비롯해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된 데뷔 앨범을 발표한 허니지는 오는 25일(일) 5시 여의도 IFC몰 엠펍에서 Mnet ‘엠긱스’를 통해 첫 라이브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