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루진’ 노주현, “올해 100세 맞이한 어머니께 죄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블루진’ 노주현, “올해 100세 맞이한 어머니께 죄송”
 
배우 노주현이 어머니에 대한 죄송한 마음에 눈물을 글썽였다.
 
노주현이 지난 13일 첫 방송된 MBN ‘아빠의 청춘, 블루진’(이하 블루진) 이른바 명당이라는 불리는 곳의 풍수지리학적 해석과 실제 로또 1등 당첨자가 나와 명당과의 상관관계를 밝혔다이른바 명당이라는 불리는 곳의 풍수지리학적 해석과 실제 로또 1등 당첨자가 나와 명당과의 상관관계를 밝혔다.에서 100세 어머니를 모시지 못하는 죄책감에 눈물을 글썽였던 것.
 
이날 방송에 패널로 출연한 탤런트 조민희가 “중국에서는 자녀들이 부모를 정기적으로 찾아 뵈어야 하는 법 때문에 효도 대행 서비스까지 등장했다고 한다”고 말했고, 이에 노주현이 “내가 다 뜨끔하다. 어머니께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노주현은 “올해 100세를 맞이한 어머니가 계시다”고 전하며, “그런데 모시지 못하고 있다. 현재 전문 관리를 부탁해 요양 병원에서 생활하신다. 되도록 일주일에 한 번씩 찾아 뵙고자 애는 쓰는데, 2주에 한 번 정도 가게 되는 경우도 있다. 뵐 때마다 마음이 짠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가끔 어머니가 ‘하느님이 왜 나를 빨리 안 데려가는지 모르겠다. 어서 나를 데려가야 우리 아들이 편해질 텐데…’라며 오히려 환한 미소로 농담을 던지신다. 그때마다 내가 죽겠더라. 겉으론 웃지만 속으로는 눈물이 난다”고 어머니와의 대화를 회상하며 눈가가 촉촉해졌다.
‘블루진’ 노주현 / MBN ‘블루진’
‘블루진’ 노주현 / MBN ‘블루진’
 
또 노주현은 “옛날 같으면 당연히 모셔야 하지만 못 모시고 요양 병원에 대행을 하는게 (죄송하다)”고 말끝을 흐리며 부모님을 직접 모시지 못하고 요양 병원에서 생활케 하는 것에 대한 죄송한 마음을 전해 스튜디오를 애잔하게 만들었다.
 
이에 정신의학 전문의 송수식 박사는 “유교 사상이 아직 많이 남아 있어 그렇게 느낄 수 있지만, 내가 볼 때 노주현 씨가 충분히 잘하고 있다. 형편 상 집에서 제대로 모시지 못할 바에는 요양 병원에 모시는 게 훨씬 효도하는 것”이라고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한편,  ‘아버지들이여, 이제 아빠 파업을 선언하라’는 주제로 시청자의 안방을 찾은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중년 남자의 표본 '김대풍'을 모델로 한 친절한 콩트를 통해 최근 한 인기 주말드라마의 소재로 등장해 눈길을 끈 '불효청구소송'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또 성인이 되어서도 아버지에게 의지하는 일명 캥거루족 자식들을 향해 따끔한 일침을 가해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냈다. 오는 20일(화)에 방송되는 ‘블루진’ 2회 방송에서는 ‘기가 산다! 기가 팍팍!’이라는 주제로 갱년기 증상 등 중년에 겪게 되는 신체적, 정신적 변화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