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파이’ 하이라이트 삽입곡 ‘빗발친 문의’… ‘OST 주인’은 음유시인 ‘정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스파이’ 하이라이트 삽입곡 ‘빗발친 문의’… ‘OST 주인’은 음유시인 ‘정엽’
 
참여가수 비공개로 큰 이슈가 된 KBS 미니시리즈 ‘스파이’OST 의 ‘시크릿코드: 두글자’의 첫 번째 주인공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 ‘정엽’으로 밝혀졌다.
 
1월 9일 국내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스파이OST Code NO.1의 타이틀곡 ‘그림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윤일상’ 특유의 중독적인 멜로디라인과 정엽의 드라마틱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이 만나 OST 음악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독특한 분위기의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윤일상’과 ‘정엽’이 브라운아이드소울 1집 작업 이후 약 10여 년 만에 ‘스파이’OST 앨범을 위해 특별히 의기투합 한 것으로 알려지자 이번 앨범에 대한 반응이 더욱 뜨거운 상태다.
 
또한 다음주에 공개 될 두 번째 ‘시크릿코드:두글자’의 주인공 역시 팬들의 궁금증과 함께 쟁쟁한 가창력의 가수들이 다양하게 언급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파이’ OST 자켓 커버 / KBS
‘스파이’ OST 자켓 커버 / KBS

한편 오늘 첫 방송되는 김재중, 배종옥, 유오성, 고성희 주연의 KBS 16부작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부터 연속 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