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패밀리-윌스미스父子, YG 사옥서 ‘깜짝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배우 윌스미스부자가 YG사옥을 방문했다.
 
5월 7일 YG측은 공식블로그를 통해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하여 테디, 지드래곤 등 YG소속 가수, 프로듀서들과 윌스미스와 제이든이 함께 사진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윌스미스-YG패밀리, YG


이들의 만남은 공식적인 자리라기 보다는 사적으로 윌스미스가 YG를 방문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만남이 이뤄지게 됐다.
 
윌스미스와 제이든은 이미 YG에 대해 많은걸 알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YG에 따르면 윌스미스와 제이슨이 가수를 겸하고 있는 만큼 YG패밀리와 음악에 대한 공감대가 매우 깊었고 첫만남이었지만 서로를 매우 가깝게 느낄 수 있었던 유쾌한 자리였다고.
 
이들은 앞으로 함께 재미있는 일들을 많이 해보자고 약속하며 연락처를 주고 받았으며 양현석 대표는 윌스미스 부자와 함께 온 총 17명의 외국 스태프들에게 YG사옥 식당에서 비빔밥과 불고기를 대접했다.


양현석 대표(69년생)와 윌스미스(68년생)가 한 살 차이로 비슷한 연배라서 서로 말이 잘 통했고 제이든과 지드래곤 역시 서로의 음악을 들려주기도 하고 선물을 교환하며 꼭 다시 만날 것을 약속했다.


이에 양현석 대표는 "저를 포함해 YG패밀리는 윌스미스의 열렬한 팬이었는데 그가 먼저 YG를 방문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와 매우 놀랍고 흥미로운 만남이었다. 매우 친절하고 YG에게 호감을 보여준 윌 스미스와 제이든에게 더더욱 좋은 인상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