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소녀시대 써니, 시크해도 ‘사랑스러워’…역시 ‘천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UHD] 소녀시대 써니, 시크해도 ‘사랑스러워’…역시 ‘천재’
 
카시오의 여성 시계 브랜드인 ‘베이비지(BABY-G)’가 탄생 20주년을 맞이하여 소녀시대 멤버들과 촬영한 광고컷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컷에서 베이비지의 이번 시즌 테마인 글램 베이비지(GLAM BABY-G)에 맞춰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링을 한 소녀시대는 자신감 넘치는 섹시한 포즈와 눈빛으로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으며 각각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는 베이비지의 시계를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베이비지 관계자는 “소녀시대는 장시간에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유도했으며, 광고 컨셉을 미리 숙지하고 촬영 내내 사진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등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소녀시대 써니 / 베이비지
소녀시대 써니 / 베이비지
 
한편, 베이비지는 1월 2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 영플라자점, 잠실점 등 전국 베이비지 직영 매장에서 베이비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소녀시대 비공개 컷 포스트 카드 11장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스트 카드 소진시에는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1월 중순에는 소녀시대와 함께한 4번째 콜라보레이션 시계를 선보인다. 이 제품에는 소녀시대 멤버 이젤과 함께 사인이 각인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