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설의 마녀’ OST, 모바일 차트에서 ‘강세’…시청자 마음 사로잡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전설의 마녀’ OST, 모바일 차트에서 ‘강세’…시청자 마음 사로잡아
 
실력파 신인 여가수 이유림이 부른 MBC 주말특별기획 ‘전설의 마녀’ OST ‘사랑…겨울에 부르는 애절한 봄의 노래’가 각종 벨소리-컬러링 차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사랑…겨울에 부르는 애절한 봄의 노래’는 포털사이트 네이트 컬러링 차트(12월 11일자)에서 정상을 밟았다. 유플러스‧티스토어‧마이벨링‧bell365 등 각종 모바일 관련 차트에서도 10위권 안에 머물며 높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 곡을 부른 신인 가수 이유림은 기타와 건반 등을 자유자재로 연주하는 싱어송라이터로 데뷔 전 한상원밴드의 건반 세션으로 대중음악계에 입문했을 만큼,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설의 마녀-사랑’ 앨범 커버
‘전설의 마녀-사랑’ 앨범 커버

여기에 2NE1의 산다라 박과 장나라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미소녀 마스크까지 겸비해, 내년 초 정식 데뷔를 앞두고 벌써부터 가요계의 뜨거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저마다 억울하고 아픈 사연을 갖고 교도소에 수감된 네 여자의 설욕기를 그리는 ‘전설의 마녀’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주말 안방극장의 최강자로 자리매김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