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파머’-‘미녀의 탄생’, 21일 가요대전으로 방송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SBS 드라마 ‘모던파머’와 ‘미녀의 탄생’ 12월 21일 방송분이 결방된다.
 
SBS는 가요와 연예, 연기 대상을 통합 축제형식인 ‘SAF(SBS Awards Festival)’로 마련했고, 12월 21일에는 밤 8시 45분부터 12시 30분까지 SBS가요대전이 1, 2부로 나눠 방송된다. 이에 따라 주말미니 ‘모던파머’와 주말특별기획 ‘미녀의 탄생’은 결방되는 것이다.
 
현재 극의 절정을 향해 달리고 있는 ‘모던파머’는 하두록리에서 배추를  키우는 록그룹멤버 4인방의 좌충우돌 농촌적응기가 담기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모던파머’ 포스터 / SBS
‘모던파머’ 포스터 / SBS

 
특히, 민기(이홍기 분)와 윤희(이하늬 분), 혁(박민우 분), 한철(이시언 분), 기준(곽동연 분) 등 주인공들뿐만 아니라 출연진간의 통통튀는 러브스토리도 점점 달궈지고 있는 상황이다. 20일에 19회가 방송되는 이 드라마의 마지막 20회는 12월 27일에 공개된다.
 
‘미녀의 탄생’은 성형수술을 통해 초절정 미녀로 변신한 한 여인의 사랑과 성공을 이루는 스토리가 전개되고 있다.

‘모던파머’ 포스터 / SBS
‘모던파머’ 포스터 / SBS

 
현재, 태희(주상욱 분)와 사라(한예슬 분)가 서로 애틋한 감정이 커가는 가운데, 강준(정겨운 분)이 사라의 정체를 알아채면서 극의 긴장감이 더해가고 있다. 20일에 15회가 방송되고, 27일과 28일에는 16, 17회가 정상 방송된다.
 
한편, SBS의 모든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놓은 대형 페스티벌 SAF에서는 시청자들이 직접 각 프로그램 부스를 방문해 제작과정을 관람할 수 있고, 스타와의 만남, 무대인사, 팬 사인회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려진다.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동안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