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백’ 신하균, 심장발작에 피 토하고 쓰러져…‘고비’ 봉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최신형(신하균)이 쓰러졌다.

17일(수)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 13회에서는 최신형(신하균)이 심장발작으로 피를 토하며 쓰러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신형은 거울을 보다 자신의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지나가던 최대한(이준)이 신형의 몸을 보게 됐고 "이게 뭐냐“며 신형을 다그쳤지만, 신형은 "모른다"는 말만 남긴 채 가슴을 부여잡고 그 자리에서 쓰러졌다.

‘미스터 백’ 신하균-이준 / MBC
‘미스터 백’ 신하균-이준 / MBC

이에 대한은 쓰러지는 신형을 붙잡고 "아직 며칠 남았잖아. 수술하면 되잖아"라고 울먹이다 자신도 모르게 "아버지"라고 외쳤다. 신형이 자신의 아버지임을 확신한 것이다. 대한에 외침에 놀란 신형은 잠시 그를 바라보다 "미안하다. 미안하다, 아들아"라고 말하며 의식을 잃었다.

오늘(18일) 공개된 사진에는 기척도 없이 가만히 누워있는 신형과 그런 신형의 손을 잡고 그가 깨어나기만을 간절히 바라고 있는 대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병원이 아닌 신형의 방에 누워있는 것으로 보아 이번에도 수술을 감행하기 어려워 보인다.

과연 신형은 이번 고비를 잘 넘길 수 있을지, 대한에게 자신이 아버지임을 드러낸 신형이 깨어난 후 대한에게 어떤 이야기들을 전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들의 열연이 빛나고 있는 ‘미스터 백’은 오늘(1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