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시세끼’ 차승원-장근석-유해진, 초특급 게스트 출격하나?…‘시청률 보장 甲’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tvn이 나영석 PD의 ‘삼시세끼’ 프로그램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15일 tvN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하고 나영석, 신효정PD가 연출을 맡을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은 아직 정해지진 않았다. 하지만 제작진이 생각하는 방향성은 ‘삼시세끼 스핀오프―어촌 편’(가제)”이라고 밝혔다.

이어 “구체적인 콘셉트, 프로그램명, 회차, 방송일자 및 편성 시간 등은 추후 확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 드리겠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삼시세끼’ 차승원-장근석-유해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삼시세끼’ 차승원-장근석-유해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서진과 옥택연이 강원도 정선에서 촬영했다.

그동안 '삼시세끼'에는 윤여정, 최화정, 류승수, 김광규, 백일섭, 신구, 김지호, 고아라, 손호준, 이순재, 김영철, 최지우, 이승기 등 최고의 게스트들이 출연했다.

한편 ‘삼시세끼’는 강원도 정선의 한 시골집을 배경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을 콘셉트로 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서진과 옥택연을 중심으로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연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