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덴 이현재, 중국 아이치이 영화부문 신인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록밴드 에덴의 드러머이자 배우 이현재가 중국 내에서 소리 없이 강한 한류 붐을 일으키고 있다.
 
이현재는 지난 6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2015 아이치이(爱奇艺, AIQIYI) 밤’ 시상식에서 영화 ‘소시대3-자금시대’로 올해의 영화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아이치이는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가 투자해 설립한 동영상 서비스 전문 업체다. 
 
이현재 / 사진=래몽래인
이현재 / 사진=래몽래인
이번 시상식은 아이치이에서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시상식으로 중국, 홍콩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영화, 드라마,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이 날 이현재는 한국인으로서는 영화 부문 최초의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았다. 시상식 전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현재가 출연한 영화 "소시대3-자금시대’는 최근 중국에서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소설 시리즈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지난 7월 개봉해 영화 역시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이현재 / 사진=래몽래인
이현재 / 사진=래몽래인
중화권 최고의 인기배우들이 대거 출연했으며, 극 중 이현재는 곽채결의 동생으로 누나를 아끼고 사랑하는 밝은 성격의 변호사 네일 역을 맡아 부드럽지만 냉철하고 프로다운 모습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극 중 매력적인 캐릭터와 함께 이국적인 외모로 중국 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한류 스타로 급부상했다.
 
곽희성, 김태형과 함께 3인조 록밴드 에덴의 멤버로 활동 중인 이현재는 중국 내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당분간은 배우로서 중국에서의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현재의 소속사 래몽래인 관계자는 “’소시대3’ 출연 이후 중국 현지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곧 영화도 하나 더 들어갈 예정이며 이미 내년 상반기까지 작품 스케줄이 모두 잡혀 있다”고 전했다.
 
오는 12일에는 중국에서 명품 브랜드 ‘펜디(FENDI)’ 행사에 초청돼 참석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