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터미네이터5’ 티저 예고편 공개… ‘이병헌’ 악역 연기로 ‘다시 일어서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터미네이터5’ 티저 예고편 공개… ‘이병헌’ 악역 연기로 ‘다시 일어서나’
 
터미네이터5
 
‘터미네이터5’의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오늘(4일) 이병헌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터미네이터5’의 15초 가량의 예고편 영상이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 이병헌으로 추정되는 액체 인간의 모습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액체 인간은 T-1000으로 불린다.
터미네이터5 / ‘터미네이터5’ 티저 예고편 영상 캡처
터미네이터5 / ‘터미네이터5’ 티저 예고편 영상 캡처
 
과거 이병헌이 액체 인간 T-1000으로 분하는 것이냐는 질문에 이병헌 소속사 측은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해 우리가 언급하기 어렵다. 어떤 역할을 연기하는지의 문제가 현재로선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확인해 줄 수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터미네이터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 ‘액체인간 T-1000’이 이병헌임이 알려지면서 ‘역대급 악역’으로 변신한 이병헌의 모습에 궁금증이 가중되고 있다.
 
‘터미네이터5’는 5번째 시리즈이자 리부트 3부작의 첫 번째 이야기로 사라 코너와 존 코너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3부작 중 1편이다.
 
한편 이병헌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터미네이터5’는 내년 7월 1일 개봉 예정이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의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얼른 개봉해라” “터미네이터5 이병헌, 꼭 영화관에서 볼 거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외국에서 영화 많이 찍네” “터미네이터5 이병헌, 법정 분쟁은 끝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