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써니데이즈’, 20년만에 재해석한 ‘비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걸그룹 ‘써니데이즈’의 리더 선경(본명 이선경)이 혜은이 ‘비가’를 20년만에 재해석해 발표했다.
 
2일 정오 공개된 KBS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OST 써니데이즈 ‘비가’는 1994년 가요계 전설적인 디바 혜은이의 노래로 20년만에 재해석돼 발표됐다.
 
20년전 혜은이 ‘비가’는 공개와 동시 음반판매 기록을 세웠고 20년이 지난 시점에도 ‘일편단심 민들레’ 극중 민들레역(김가은)의 테마곡으로 등장시 마다 각종 포털과 멜론 실시간검색어 1위에 랭킹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써니데이즈 리더 선경이 가창한 '비가‘는 아이돌이라는 편견을 단번에 뛰어넘어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이스에 가창력이 돋보이며 20년전의 감성을 현대인의 소녀감성으로 잘 표현했다.

KBS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 OST 앨범아트 / 앤스타컴퍼니,더하기미디어
KBS TV소설

 
20년전 작곡가 유영건(숭실대학교 콘서바토리 교수)이 작곡한 ‘비가’는 20년만에 ‘기황후’,‘연예의 발견’,‘미스터백’등 여러 인기드라마 OST 작품을 발표한 작곡가팀 ‘빨간양말’의 참여로 기존의 명곡에 세련미를 더해 서정적인 발라드로 탄생됐다.
 
일편단심 민들레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20년전 사랑받은 비가를 20년전의 감성이 아닌 현대인의 감성으로 잘 해석됐다”며 “걸그룹 써니데이즈의 리더 선경양의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잘 어우려져 명품곡으로 재 탄생됐다”고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KBS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OST 써니데이즈 ‘비가’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됐으며 네이버 TV캐스트 ‘보고듣는 드라마OST' 채널(http://tvcast.naver.com/dramaost)에서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