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생’ 화제의 ‘요르단PT’ 베일 벗는다… 성공할까? ‘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오늘(28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될 tvN 금토드라마 ‘미생’ (극본 정윤정 / 연출 김원석) 13화에서는 요르단 사업 추진을 위해 전사 임원들을 상대로 프리젠테이션(PT)을 진행하게 된 영업3팀의 일화가 그려진다.
 
요르단 사업은 일명 ‘박과장(김희원 분) 사건’으로 비리에 얼룩져 모두가 기피했던 사업 아이템. ‘승부사가 되려면 격을 파해야 한다’는 스승의 가르침대로 비리를 걷어낸 요르단 사업의 매력을 어필한 장그래(임시완 분)는 기존 방식을 뒤흔든 전혀 새로운 PT 방식을 제안해 영업3팀 내에서는 또 한 번 갑론을박하는 광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미생’ / tvN ‘미생’
‘미생’ / tvN ‘미생’
 
이번 13화에서는 ‘판을 뒤흔든’ 새로운 방식의 PT가 대체 무엇이었는지 그 실체가 밝혀질 예정. ‘미생’ 제작진은 “ ‘파격’ 그 자체인 요르단 PT의 긴장감과 논란을 불러 일으킨 PT의 실체가 밝혀지는 것이 이번 에피소드의 묘미가 될 것 같다. 격을 파한 PT의 결과가 성공적으로 마쳐질 수 있을 지 지켜봐달라”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최고의 스펙으로 입사했지만 그래의 ‘밑바닥 근성’을 부러워한 백기(강하늘 분)는 입사 초반 그래에게 훈수를 두었던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영업3팀의 끈끈한 팀워크를 부러워한 백기(강하늘 분)는 입사 초반 강대리(오민석 분)에게 고민을 털어놓기 위해 전전긍긍하게 된다.
 
tvN 8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미생’ 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 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직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심도있게 다뤄 직장인들은 물론, 이 시대를 살아가는 ‘미생’들의 공감을 얻으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매주 금토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