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해진-이영아 주연, ‘설해’ 1월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눈처럼 하얀 순백의 러브 스토리 박해진 이영아 주연 영화 ‘설해’가 1월 8일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5년 1월, 오랜만에 극장가에 순백의 감성 멜로 영화가 찾아온다. ‘동감’ ‘바보’ ‘그 남자의 책 198쪽’ 등 한국형 멜로 장르의 한 획을 그은 김정권 감독의 신작 ‘설해’가 바로 그 주인공. 
 
‘설해’ 박해진-이영아 / 배급: ㈜마인스엔터테인먼트
‘설해’ 박해진-이영아 / 배급: ㈜마인스엔터테인먼트
‘별에서 온 그대’, ‘내 딸 서영이’, ‘닥터 이방인’ 등 시청률 1위의 국민 드라마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고, 최근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천재 싸이코패스 역으로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한 한류스타 박해진과 ‘제빵왕 김탁구’, ‘대왕의 꿈’ 등 시대극과 현대물을 넘나들며 동안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했던 이영아가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두 남녀로 열연을 펼친다.
 
각자의 사연으로 사랑이 어려운 두 남녀가 우연으로 시작되어 운명 같은 사랑을 나누는 ‘설해’는 “가볍게만 생각하는 요즘의 사랑 방식이 아닌, 배려와 희생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는 김정권 감독의 연출의도처럼 아쿠아리스트이자 실업팀 수영선수 만년 후보생 ‘상우’와 어릴 적 아빠와의 추억을 간직한 조향사 ‘선미’가 어떤 사랑 이야기를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박해진이 연기한 ‘상우’의 절친으로 ‘해를 품은 달’,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훈남 배우로 얼굴을 알린 송재희가, ‘선미’의 주치의로 관록 있는 연극배우 전무송이 가세해 더욱 완성도 높은 감성 멜로 영화의 탄생을 알린다.
 
2015년 첫 번째 감성 멜로 영화 ‘설해’가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서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는 두 남녀, 박해진과 이영아가 옅은 미소를 띈 채 서로 머리를 맞대고 있는 가운데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사랑을 만나다.’라는 메인 카피는 둘의 애틋한 사랑을 짐작하게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랜만에 만나는 순백의 사랑 이야기를 선사할 ‘설해’는 오는 1월 8일, 2015년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감성 멜로 영화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