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생’ 변요한, ‘한석율’ 이기에 괜찮은 ‘환상적인 믹스매치’ 화제… ‘신개념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연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직장인 공감 드라마로 자리하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연출 김원석) 속 변요한의 신개념 패션 센스가 화제다.
 
극중 2% 부족한 패셔니스타 한석율 역을 맡은 변요한은 캐릭터의 특성상 완벽보다 신개념에 가까운 패션 센스를 발휘. 꽃무늬 타이부터 도트무늬 셔츠까지 화려한 패션 감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석율의 화려한 언변만큼 화려한 패션 역시 시선을 집중. 체크 셔츠에 체크 타이를 매는 상상을 초월하는 믹스앤매치와 컬러풀 한 의상들의 조화는 얼핏 보면 패션 피플이지만 자세히 보면 본 적 없는 패션의 완성(?)이기도 하다. 
‘미생’ 변요한 / tvN ‘미생’
‘미생’ 변요한 / tvN ‘미생’
 
하지만 더 놀라운 것은 변요한이 이 같은 한석율의 패션을 완벽히 소화, 캐릭터의 성격을 드러내는 패션 감각을 제대로 흡수하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시청자들을 석율의 감정에 몰입 시키면서도 분명한 캐릭터 색을 드러내며 한석율표 패션 센스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것.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배우와 캐릭터의 상상초월 패션 감각은 매회 화제를 모으며 패기 넘치는 신입사원 한석율, 그리고 변요한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화려한 한석율의 패션에 대해 네티즌 들은 "변요한이니까 소화하는 의상. 신입 분들 섣불리 시도하지 마시길",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더니 한석율 끝판왕이네", "셔츠며 타이며 저렇게 화려한데 아무렇지도 않게 소화되는 게 더 신기함. 역시 변요한", "패션까지 완벽하게 한석율 안 예뻐할 수 없는 캐릭터다", "저러니 만찢남이란 말이 안나오나 완벽하게 한석율" 이라는 등 패션까지 한석율화 시킨 변요한에 대한 호응이 이어졌다.
 
한편, 극중 입사 후 최대 위기에 봉착한 석율이 상사와의 갈등을 어! 떻게 해결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지난 화 상사와의 정면승부를 예고한 만큼 석율의 반격에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