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걸스데이(GirlsDay) 민아, 송골매 ‘세상만사’ 락버전 OST 뮤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11월 대한민국을 웃고 울게 하고 있는 온 국민 행복 재생 코미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가 화제의 엔딩 타이틀곡 ‘세상만사’ ROCK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0년차 백수 태만(김상경)을 딸 아영(최다인)이 학교 아나바다 행사에 내놓으며 펼쳐지는 해프닝을 그린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의 엔딩 타이틀곡인 ‘세상만사’ ROCK 버전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OST / 배급=메가박스㈜플러스엠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OST / 배급=메가박스㈜플러스엠
1980년대 한국 락을 선도했던 전설적인 그룹 송골매의 1집 동명 타이틀곡을 리메이크한 이번 엔딩 타이틀곡 ‘세상만사’는 걸스데이 방민아가 직접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영화 속에서 방민아가 직접 기타를 치며 노래한 ‘세상만사’ 어쿠스틱 버전과는 달리 ROCK 버전은 저절로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친숙하고 흥겨운 멜로디로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집에서 아내(문정희)에게 ‘쓸모없는 인간’이라고 구박받던 만년 백수 태만이 딸 아영이의 학교 아나바다 행사를 계기로 본격적인 백수아빠 렌탈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유쾌한 해프닝을 한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빠가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과 만나는 태만의 고난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느끼게 한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OST / 배급=메가박스㈜플러스엠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OST / 배급=메가박스㈜플러스엠
아빠가 필요한 곳마다 발에 불나게 뛰어다니는 태만의 모습과 함께 “세상만사 모든 일이 뜻대로야 되겠소만 그런대로 한 세상 이러구러 살아가오”라는 가사와 어우러지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겨준다. 친숙한 멜로디와 걸스데이 민아의 열창, 아빠 렌탈 프로젝트의 현장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온국민 행복 재생 코미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를 향한 관객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대한민국 온 가족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잊고 있던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게 할 온 국민 행복 재생 코미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지금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