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2’ 우승팀 ‘소울다이브’ 컴백 예고…마니아들 기대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힙합 뮤지션 소울다이브(SOUL DIVE)가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힙합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한국의 대표 힙합 그룹 소울다이브가 새 앨범 ‘SIN’ 발표를 앞두고 동명의 타이틀 ‘SIN’ 컬렉션으로 스트릿패션 브랜드 ‘스티그마’의 후드 아이템, 글로벌 브랜드 ‘뉴에라’의 스냅백 아이템을 선보여 마니아 층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JAY FLOW)’가 디자인으로 참여해, 소울다이브의 음악적 감성과 ‘제이플로우’ 특유의 아트워크를 조합하여 탄생시킨 컬렉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울다이브 / 얼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울다이브 / 얼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또한, 소울다이브는 12월 2일 컴백 앨범 발표를 앞두고 오는 29일 ‘Vatos Society 1st Exhibition’를 통해 정규앨범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 컴백을 알릴 예정으로 힙합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소울다이브는 쇼케이스 다음 날인 30일,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홍대 in 뮤즈’ (부제 : 홍대야 강남가자) 콘서트를 통해 힙합 마니아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소울다이브 외에도 JJK, 올티, 루피, DJ 켄드릭스(DJ KENDRICKX) 등이 함께하고, 스페셜 게스트로는 소울맨(Soulman)이 참여하여 힙합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쇼미더머니2’ 우승 후 지난 2013년 8월 발표했던 싱글 ‘NIGHT IS YOUNG’ 이후 약 1년 4개월만의 컴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힙합 그룹 소울다이브의 새 앨범 ‘SIN’은 오는 12월 2일 정오에 발표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