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이브레이크-몽니-소심한 오빠들’ 등 새해 맞이 합동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롯데호텔 서울은 오는 12월 31일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공연기획사 ㈜MCP가 기획하고 연출하는 ‘MCP VOL.2 UNBELIEVABLE COUNTDOWN’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큰 인기를 끌었던 ‘MCP VOL.1 GOODBYE SUMMER PARTY’에 이은 ‘MCP VOL.2 UNBELIEVABLE COUNTDOWN’은 데이브레이크, 몽니, 민트그레이, 소란, 소심한 오빠들, 스웨덴 세탁소, MC 프라임과 함께 2015년 새해를 맞이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합동 콘서트 포스터 / (주)MCP
합동 콘서트 포스터 / (주)MCP
 
이번 콘서트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MCP VOL.1의 힙합 콘서트와는 다른 느낌으로 실력파 인디밴드들을 소개해 신선한 음악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콘서트 외에도 2015년 을미년(乙未年)을 맞아 아티스트들의 사인이 포함된 다이어리 이벤트, 양띠 고객들에게 ‘두루평안 2015칵테일’, 아홉수를 맞은 고객들에게는 ‘두루와 2015칵테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연은 오후 9시부터 익일 오전 12시 30분까지 이어진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애프터 클럽으로 라마다 호텔에 위치한 클럽 뱅가드에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콘서트 티켓은 1차 38,000원 / 2차 48,000원 / 현장구매 58,000원으로 티몬, 인터파크, 예스24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Memorable clap & pulse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CPKORE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