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규성(Yeon Kyu Sung), 소속사 결정하고 본격 활동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가수 연규성(Yeon Kyu Sung)이 소속사를 결정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슈퍼스타K4” TOP 9출신 연규성(Yeon Kyu Sung)이 선택한 소속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는 대형  드라마 OST 제작사다
 
▲ 연규성(Yeon Kyu Sung) /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스타 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 최근연규성(Yeon Kyu Sung)이 “자사에서 제작한 SBS 월화드라마-황금의 제국”의 PART.1 에 참여하게 되며 그것이 연이 되어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이다.”며“연규성(Yeon Kyu Sung)의 항상 노력하고 겸손한 모습과 장애 극복의 불굴의 의지. 그리고연규성(Yeon Kyu Sung)만의 호소력과 감성 가창력에 감동받아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는 연규성(Yeon Kyu Sung) 외에도 실력파 가수 가수 페이지, 신재, 시온 그리고 뮤지컬 배우 박동하가 소속되어 있다.
 
연규성(Yeon Kyu Sung)은 2000년도 초반 인터넷에서‘노래신, 고음갑‘ 이란 칭호를 받았으나, 연축성 발성 장애판정이후 방위상업체에 평범한 회사원으로 근무하다 2012년 “슈퍼스타K4"에출연하며 TOP 9에 올라 다시 한번 큰 이슈를 만들었다.
 
연규성(Yeon Kyu Sung) 역시 “소속사가 정해진 만큼 지금까지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팬들과 사랑하는이들을 위해 연축성 발성 장애가 완치 된 것은 아니지만, 항상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서 좋은무대와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연규성(Yeon Kyu Sung)은 대학로의 한 소극장에서 “위대한 슈퍼스타” 라는 뮤지컬을 공연하며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의 소통을 하고 있고 앞으로 새로운 솔로 앨범 준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