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녀의 탄생’ 한예슬, 나오는 가방마다 ‘문의 폭주’ 어떤 가방이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서 사라 역으로 열연 중인 한예슬은 무결점 몸매와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미녀의 탄생’ 3회에서 한예슬은 베이지색 레이스 트렌치코트와 이번 시즌 잇 컬러인 버건디와 블랙이 어우러진 트렌디한 백을 매치해, 센스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미녀의 탄생’ 한예슬 / 덕케
‘미녀의 탄생’ 한예슬 / 덕케
 
해당 씬이 방송되자마자, 한예슬의 버건디 백에 대한 문의가 빗발쳐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한편, 한예슬의 세련된 룩을 완성해준 가방은 현대백화점 한섬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덱케(DECKE)’의 2014 F/W 신제품으로 기존 레슬리 백 시리즈에서 업그레이드 된 라인으로, F/W 한정판 프리미엄 레슬리백 버전이라고 한다.
 
또한, F/W 트렌드 컬러 버건디와 고급스러운 송치를 쓴 제품으로써, 앤틱 체인 스트랩을 사용해페미닌하고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기존 아크릴 체인 스트랩과 대조를 이루는게 특징이다.
 
이 가방은 11월 중순 이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