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KARA) 박규리, ‘살아 있는 옛날 인형’ 느낌 자아내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일본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 걸그룹 카라의 리더 박규리와 패션 매거진 ‘슈어’ 뷰티 인터뷰를 진행했다.

카라(KARA) 규리 / 슈어
카라(KARA) 규리 / 슈어

이번 시즌 트렌드인 60년대 스타일을 담아 굵은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긴 속눈썹으로 연출한 그녀는 마치 ‘살아 있는 옛날 인형’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인터뷰에서 그녀는 스스로 부족함을 느끼고 발전하려고 노력하는 과정이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카라(KARA) 규리 / 슈어
카라(KARA) 규리 / 슈어

“제가 연예계 일을 시작했던 것이 아역배우였어요. 나중에 가수로 영역을 바꿨지만 연기나 노래 모두 굉장히 잘 하는 상태에서 데뷔를 한 것이 아니었죠. 마냥 좋고 하고 싶었던 마음이 앞섰던 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스스로 부족함을 매번 느끼고 반성하고 했던 것 같아요. 주변 사람들을 보며 자극도 받고요. 그 과정이 결코 나쁘지 않았어요. 오히려 발전하는 것 같아 좋았죠.”
카라(KARA) 규리 / 슈어
카라(KARA) 규리 / 슈어

인터뷰 말미에는 그녀만의 뷰티 팁도 공개했다. “코코넛 오일은 올해 발견한 최고의 뷰티 아이템이에요. 마트나 백화점에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을 사서 꿀과 함께 섞어 피부에 바르고 10분 정도 있어줍니다. 건성이 심한데 바르고 나면 기초 케어를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피부 컨디션이 최고가 되죠. 다음 날 메이크업도 잘되고요. 냉동실에 넣어서 살짝 굳히면 밤처럼 되는데 튼살에 발라줘도 좋아요.” 

그녀가 추천하는 화장품과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까지, 좀 더 자세한 그녀와의 뷰티 인터뷰 내용은 ‘슈어’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