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슈퍼주니어 동해, ‘스타일리쉬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정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동해가 매력적인 모습으로 패션 매거진 ‘MAPS’의 표지를 장식했다.
 
동해는 최근 ‘MAPS’ 표지 모델로 선정되며, 문화역서울 284에서 열린 현대미술가 최정화 전시 ‘총, 천연색’과 협업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슈퍼주니어 동해 / MAPS
슈퍼주니어 동해 / MAPS

“꽃이 피고, 꽃이 진다. 꽃은 꿈꾼다.”는 주제 아래, 조형적 다채로움이 돋보이는 예술 작품과 함께한 동해의 스타일리쉬한 모습이 포토그래퍼 레스의 시선을 통해 감각적으로 연출됐다.
 
패션 매거진 ‘MAPS’는 스트리트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동기 삼아 발간된 이래, 국내 최초 유니크 패션 매거진으로 자리하고 있다. 특히 오버그라운드와 인디펜던트 문화를 공존시켜 새로운 문화 컨텐츠를 제작하고 공급하는 데 집중,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안함으로써 다양한 문화 형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MAPS’는 “CULTURE + UNIQUE + FASHION + BRAND”라는 공식을 바탕으로, 진정한 유니크 패션 매거진의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다.
 
동해와 ‘총, 천연색’ 전이 함께 한 화보는 ‘MAPS’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