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경꾼 일지’ 김성오, “나에게 큰 도전인 작품이었다” 종영 소감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가 막을 내린 가운데, ‘악의 축’ 사담 역으로 활약한 배우 김성오가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어제(21일) 방송된 MBC ‘야경꾼일지’ 마지막회에서는 이무기 승천을 앞두고 광기를 폭발시킨 사담 역의 김성오와 그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정일우-정윤호의 팽팽한 싸움이 펼쳐졌다. 정일우, 정윤호가 합심해 마침내 이무기 제거에 성공하고, 절망에 빠진 김성오는 천년화를 빼내와 스스로 용신이 되기를 원했으나 본인의 욕망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자멸하며 최후를 맞이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김성오는 이무기를 숭배하며 세상의 지배를 꿈꾸는 용신족 출신의 술사 사담 역을 맡아, 매회 더욱 강해지는 악행과 섬뜩한 카리스마 연기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야경꾼 일지’ 김성오 /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김성오 / 래몽래인

이에 김성오는 ‘‘야경꾼일지’는 내가 처음으로 시도한 장르였던만큼 나에게도 큰 도전인 작품이었다’며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기쁘고, 소중하게 생각할 또 하나의 작품이 생겨 감사하다. 함께 고생한 모든 배우와 스텝들에게도 고맙고, 시청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더블케이E&M측은 ‘‘야경꾼일지’를 통해 김성오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특유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덕분에 시나리오와 광고 문의 등 각종 섭외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배우 김성오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야경꾼일지’를 마무리한 김성오는 이후 첫 주연을 맡은 영화 ‘널 기다리며’ 촬영에 돌입하는 동시에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패션왕’ 홍보 일정에 합류하는 등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