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매직아이’ 문희준, 박효주에 장난스러운 ‘호감’ 표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문희준이 박효주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명품배우들의 연기열전으로 호평 받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문' 팀이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극중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장현성, 최원영, 김명국, 박효주가 SBS '매직아이'에 출연하는 것.
 
‘매직아이’ 문희준 / SBS ‘매직아이’
‘매직아이’ 문희준 / SBS ‘매직아이’

이런 가운데 10월 21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서는 MC 문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한 박효주에게 장난스럽게 호감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박효주는 자신이 꽂혀 있는 것으로 '지방축제'를 꼽았다. 실제로 여러 지방축제를 찾아 다닌다고 밝힌 박효주는 이날 방송에서 MC와 게스트들에게 다양한 지방축제, 특산 먹거리를 소개한다고. 특히 이 과정에서 박효주는 직접 나서 출연진들의 시식을 돕는 등 싹싹하고 친절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매직아이’ 문희준 / SBS ‘매직아이’
‘매직아이’ 문희준 / SBS ‘매직아이’

박효주의 이 같은 매력에 끌린 MC 문희준은 박효주에게 "전형적인 여배우인 것 같다. 말씀이 너무 아름답다"고 말하는가 하면 30대인 박효주의 나이를 듣고 "몰랐다. 20대인 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고. 뿐만 아니라 박효주에게 같이 여행을 다니고 싶다는 말까지 건네며 핑크빛 기류를 조성해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MC 문희준은 물론 '매직아이' 스태프들까지 푹 빠진 박효주의 매력은 무엇일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방축제에 빠진 박효주 외에도 홈캠핑을 시작한 최원영, 아저씨 탈출에 나선 김명국, 슬로우 라이프를 실천 중인 장현성이 출연해 솔직하고 즐거운 대화를 나눈다. 스타의 취향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찾아가는 SBS '매직아이'는 10월 2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