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쁜 녀석들’ 마동석, ‘나쁜 장난’ 수갑 갖고 놀다가 수갑 채워져 ‘멘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마동석이 익살스러운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촬영장에서 마동석의 못말리는 장난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 제작 얼반웍스미디어)’ 촬영장에서 포착된 마동석은 수갑으로 ‘나쁜 장난’을 치고 있다. 수갑을 뚫어지게 쳐다보다 만지작 하던 마동석은 결국 수갑이 채워져 불쌍한 눈으로 주변인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다. 이날 마동석은 소품 담당 스태프가 갖고 있던 열쇠로 수갑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극중에서 ‘박웅철’ 역을 맛깔나게 소화시키고 있는 마동석은 촬영장에서도 웃음 폭탄으로 통한다는 후문이다. 산만한 덩치와 어울리지 않게 고양이, 병아리와의 셀카로 네티즌 사이에서 소녀감성을 인정받은 마동석은 촬영장에서도 반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고.
 
‘나쁜 녀석들’ 마동석 / OCN ‘나쁜 녀석들’
‘나쁜 녀석들’ 마동석 / OCN ‘나쁜 녀석들’


마동석은 ‘나쁜 녀석들’에서 ‘조직폭력배’ 박웅철 역할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쌓아가고 있다. 나쁜 놈들을 처단하며 통쾌함을 전하다가도, 극중 유미영(강예원 분)과 정태수(조동혁 분)과 티격티격하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마동석은 1화에서 “아 크게 웃을 뻔 했네~”라는 유행어와 함께 “그 놈이 하늘에서 잭과 콩나물처럼 떨어지드만” 등 배꼽 잡는 대사로 명연기를 펼치고 있다.
 
마동석을 비롯 막강 캐릭터들의 열연이 펼쳐지는 ‘나쁜 녀석들’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OC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